출신: 경상남도 고성
거주지: 부산
출생년도: 1988
신장: 181
체급: 70KG 라이트 급

 

Q. 격투기를시작한이유와 시작한 시기에 대해서 말해주세요

A. 원래 저는 격투기를 하기전에 길거리에서 싸움을 많이 하고 다녔습니다. 더이상 이렇게 살면 내 인생이 망가질거 같아 평소에 관심이 있던 종합격투기에 올인하기로 다짐했습니다. 그러던 중 팀매드가 부산에 있다는 소문을 듣고 26살이 되던 해에 무작정 부산으로 상경했습니다.

 

Q. 격투기를포함한다른 종목 타이틀
A. 복싱 도민체전 70KG 80KG 90KG 금메달

 

Q.롤모델로삼는 파이터 혹은 존경하는 사람은 그리고 이유?

A. 조제 알도의 헝그리 정신을 존경합니다. 그리고 양성훈 감독님입니다. 제가 바른 사람이 될수 있도록 인성을 가르쳐 주신분입니다.

 

Q.가장기억의 남는 시합은 무엇이고 이유에 대해서 말해주세요?

A. 한국에서 처음으로 프로 시합을 가졌던 엔젤스 파이팅입니다. 가족들과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싸우던 기분을 잊을수 없습니다.

 

Q. 어떻게어떤 이유로  팀매드에 입단하게 되었나요?

A. 인터넷 검색을 해 팀매드가 대한민국 최고의 격투가들이 훈련하는곳이라는것을 알아냈습니다. 내가 살던 작은 도시가 아닌 큰 도시에서 체계적인 훈련을 받기 위해 팀매드로 왔습니다.

 

Q.팀매드의파이터라는 것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입니까?

A. 한마디로 나의 인생을 바꿔놓았습니다. 팀매드로 오기 전에는 나는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하는 한량이었습니다. 이제 나는 팀매드의 선수로서 어딜가든 팀매드를 대표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생각 자체가 나의 행동을 조심스럽고 상대방을 배려하며 신사답게 행동하게 만듭니다. 내가 팀매드에 들어오지 않았으면 나는 분명히 나쁜 길로 빠졌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팀매드에 들어온 것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lear formPost comment